솔루션 카테고리 보기

고객상담 서비스

애니빌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icon

애니빌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게시판 상담은 물론 원격지원 상담까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통해 궁금한 부분들을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웹 솔루션 전문 상담가로 구성된 전화상담 고객지원팀

애니빌드에는 현재 7명 이상의 전문 상담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전문 인력과 실시간 전화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애니빌드를 사용하면서 매뉴얼 및 게시판 등으로 해결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 전화로 즉시 상담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근무 시간 이외에는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해 가장 빠른 기간 내에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팀 : 070-7805-5764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찾는 알찬 검색

애니빌드 내에 축적되어 있는 정보에 대해 검색어를 기반으로 조회할 수 있는 강력한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찬 검색을 통해 검색어를 기준으로 기존 사용자가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얻은 답변과 기능에 대한 매뉴얼을 검색 정확도에 따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사이트 운영

애니빌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게시판의 글로 문답하는 고객지원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근무시간 중에 문의를 주신 경우 실시간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근무시간 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해 질문해 주시면 익일 업무 시작과 함께 답변이나 전화를 드립니다.

원격지원 및 메신저 상담 서비스

애니빌드를 사용하면서 발생되는 문의사항이나 문제 되는 부분을 캡처하여 애니빌드에 전달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상으로 질의가 불가한 경우나 컴퓨터 상태를 부득이하게 확인해야 하는 경우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제어할 수 있어 원하는 답변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